본문 바로가기

김콩이와함께

부천 애견동반 카페추천, 카페도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콩이와 함께 방문한 부천 애견동반 카페인 cafe.dot. 카페도트에 대해 

리뷰해보려고합니다^^ 

 

카페도트는 부천 중앙공원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강아지와 함께 산책하시다가 들르기 완전 좋은곳인듯해요~

 

 

저희도 지나가다 몇 번봤는데 사실 반려견동반이 가능한 곳인줄 모르고있다가

우연찮게 문에서 pet love? 인가 암튼 강아지환영문구가 써있어서 

옳거니! 하고 알게됬죠 ㅎㅎ

 

그럼, 같이 들어가볼까용?ㅎ

 

 

여기 cafe.dot 가 엄청 노랑노랑 한곳인데요^^

문도 노랗게 되어있어서 이쁜데 

급하게 들어가면서 외관은 하나도 못 찍었네요...;; 외관도 아주 노랑노랑하니 이뻐요 ㅎㅎ

 

내부에는 저희밖에 없어서 편하게있었고,

 

테이블도 아주 적은 편은 아니라서 

공간도 생각보다는 괜찮습니다! 

 

주방도 노랑노랑하죠?ㅎ

여기서 주문도 하고 음료도 픽업하고

음료도 만드셔요^^

 

메뉴도 같이 볼까용?

이렇게, 다양한 메뉴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수제레몬차 + 자몽에이드 + 어니언 베이글 주문했지요~^^

 

 

짜잔~ 요렇게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는 실내에서는 일회용잔은 별루지만.. 코로나 시대이니 ㅠㅠ

 

음료는 다 맛났어용,

특히 저 어니언 베이글이 무지 맛있더라구요^^

언니랑 베이글 맛집이냐며... 했지요 

거기다 크림치즈도 주셨는데 2500원이면 정말 가성비 좋지않나용?

 

맛있게 냠냠냠:)

 

음료앞에서 얌전하게 기다리시는 우리 콩이씨:)

ㅎㅎㅎ

#짱귀여미 #저세상귀염

 

 

콩이는 요즘 귀알러지땜에 간식도 하나도 못먹어서 넘 불쌍해요.....ㅜ

그래도 의사쌤이 귀간지러운게 더 불쌍한거라고 해서 꾹 참는중...

 

하..근데 넘 귀엽다 증말 ㅋㅋ

 

카페리뷴데 실내가 너무 안 보였죵?ㅎ

실내를 좀 더 보여드릴께요^^;;

 

요렇게 귀여운 노랑에 무드있는 너낌,ㅎ

 

깔끔하면서 

감각적으로 인테리어를 잘 해놓으셨더라구요^^

 

소품들도 아기자기하고

벽면에 걸어놓은

여러 액자나 엽서도 감성적인 인스타너낌이에요 ㅎㅎ

 

요기는 창가자리에요,

사진이 좀 어둡게 나오긴했지만 화병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부천중공 맞은편이다보니 전동차들이 앞에.....^^;

뷰는 별로에요 ㅋㅋㅋ 

 

바로 옆이 전동차나 킥보드, 애기들 전동차 빌리는 곳이라서 여기 앞쪽까지 

가득 하더라구여~

 

저 귤나무? 귤나무는 아니였던거같은데...

넘 이쁜 나무인데 

가짜같을정도인데 생화더라구요^^ 

 

이 곳의 분위기에 한 몫합니다!! 

 

댕댕이와 함께 가기에 자리도 불편함이 없고 

공간도 좁지않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이제 곧 여름이니 산책하다 더우면 아메리카노라도 한잔 호로록 하러 자주 들를것 같습니닷!

단골등극해야지! ㅎㅎ

 

카페도트(cafe.dot.)는요,

 

 

 

매일 10:00-21:00

일요일과 공휴일은 11:00-21:00까지 

 

http://instagram.com/_cafe.dot

강아지와 함께 가시는분들은,

바닥에 강아지를 내려놓으시면 안되고^^ 안고계셔주셔야해요!

펫매너를 함께 잘 지킵시닷! 

 

위치는,

 

여기입니닷^^

강아지와 함께 갈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그럼, 저는 이만 B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