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콩이와함께

포천 애견동반펜션 - 쓰담쓰담 애견독채펜션 솔직리뷰 1탄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콩이와 함께 다녀온 포천의 애견동반펜션 쓰담쓰담펜션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당!

 

강아지와 함께 국내여행, 포천여행을 계획중인 분들이시라면 꼭 봐주세요^^

저는 사실 포천으로 여행지를 정하기보다는

 

가족들과 간만에 여행을 가고싶은데(가족에는 당연 김콩님이 계시니)

애견동반펜션 위주로 찾아보았고 펜션을 정하고 맘에 뜨는 펜션이 있는곳이 바로 여행지!! 

 

이런식으로 결정한답니다 하핫

 

 

이번에 마음에 드는곳은 바로 쓰담쓰담이였어용,

 

평일에 갈꺼고 날씨가 추운날이기때문에 굳이 너무 가격대가 높은곳은 원하지않았고

코로나 시국이기때문에 독채 펜션을 뒤지고뒤지던중

 

바로! 너다! 하여 결정 꾹! 

 

홈페이지 사진보다는 실제로 가보시는것이 훨씬훨씬 더 좋습니다! 

그럼 같이 가볼까요~~?

 

네비를 찍고 쭉 가다보면 

요렇게 이쁜 펫말이 있고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걱정 안해도 되는 넓은 주차장~

 

주차장에 주인분 강아지가 먼저 반겨줬는데 도착한 날 넘 추워서 사진을 못 찍어줬네요ㅠ 아숩 ㅠ

 

그리고 바로 밑에 달빛 애견글램핑장 이 있어요. 

완전 바로 옆에 붙어있는 정도 ^^

 

저희는 달빛도 가보고싶었던 곳이라 기웃거려봤는데 

저기도 넘 좋더라구요! 

 

짜잔~ 건물이 요렇게! 있습니다. 

복층건물3개, 단층건물3개? 맞나....?

 

암튼 저렇게 복충-단층-복층-단층 이렇게 되어있어요^^

 

 현관문이 완전 멋지죠??

 

저희가 묵을 곳은 바로 103호 입니다! 

저흰 성인3명에 콩이! 이렇게 넷이서 갔어용!

 

내부 사진 찍어놨으니 밑에서 보여드릴께요^^

 

바로 맞은편에 관리동이 있었는데 도착하니 주인분께서 나와서 맞이해주셨고

바로 방으로 안내해주신 후 간단히 이용방법 설명해주셨어요~

 

그리고 문 열쇠는 따로 요청하면 주시더라구요,

저흰 나갈일은 특별히 없었지만 2박3일이라 혹시몰라 키는 받아놨었습니다! 

 

이제 들어가볼께요,

 

짜잔~ 요기가 거실입니다. 

사진에는 뭔가 좁게 나왔네요?

 

실제로는 전혀 좁지않아요, 딱 좋아요^^

거실에 저 담요는 저희꺼에요.. 혹시몰라서; ㅎㅎ

 

쇼파도 넓고 깨끗했구요, 푹신한 쇼파는 아니였지만 콩이는 좋아했어요,

 

그리고 맡은편의 큰 문이 바깥 개인마당으로 나가는 문입니당! 

문이 좀 무거워요 ㅎㅎ

 

보시면, 요렇게^^

 

문은 바깥에서도 아주 안이 잘보이는 창이라서^^ 

옷갈아입거나 할때는 암막커튼 꼭 쳐주세용~!

 

그리고 여긴 따로 방이 있지 않더라구요. 

방없이 거실 옆쪽으로 침실이 있어요

 

저는 오히려 이부분은 좋았어요^^ 가족끼리 여행이니 굳이 방이 필요하지는 않아서~ 

 

보면 요렇게^^

 

그리고 침대 앞에 강아지 쿠션이 있답니당!

 

요건 거실에서 보이는 주방의 테이블 인데요,

주방의 조명이며, 그 앞 창문의 분위기,

 

공기, 습도..(남주혁, 보고있나? ㅎㅎ)

모든것이 완벽했어요!^^

 

주방 테이블 옆에도 창이 길게 나져있고

뒤에도 창문이 있어서 

개방감이 엄청 좋고, 

분위기가 정말 이뻐요!

 

우리집이였으면~~~~~~~~~~~~~~~><

 

주방 창문 뷰에요, 

창문 뷰에서 보이는 개인 앞마당, 

그리고 앞마당에서 나가면 공동 마당이 300평대로 펼쳐져 있어요~

 

노을이 지기 바로 전이라 분위기가 너무 이쁘죠?

 

처음에 여기저기 다니면서 사진을 찍는데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사진에서 보았던거 보다 더 예뻤던 펜션은 거의 처음인듯?^^

 

글이 너무 길어져서

저는 2탄으로 쓰담쓰담 펜션을 안내해드릴께요! 

 

나머지 이야기는 2탄에서 만나용!

그리고 넘 좋다좋다만 했는데, 

내돈내산인것은 분명하답니다^^ ㅎㅎ 

 

그럼 2탄으로 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