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콩이와함께

부천 애견동반 카페 - 96공간, 추천 꾹!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콩이와 함께 갈 수 있는 애견동반카페인 96공간에 대해 리뷰해보려고합니다,

 

이곳은 콩이가 주로 산책하는 바운더리 내에 있는 카페라서,

산책하다가 들르기 너무 좋은곳이에요^^

 

예전에는 차를 타고 좋은곳을 많이 찾아다녔는데 요놈의 코로나가 뭐라고 코로나가 터지고나서부터는

요렇게 집근처에 걸어서 갈 수 있는곳을 가끔 방문하고있어요:)

 

여긴 아파트 단지 바로 앞에 있는 곳이고 

아파는 주민분 아니면 사실 그냥 길가에서는 조금 안보이는곳이에요,

 

예전에도 카페였는데,

바뀌면서 애견동반이 가능한곳으로 바뀐것 같아요!

 

그럼, 저의 내돈내산 카페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당^^

 

이곳이 바로 카페, 96공간의 입고웁니닷.

 

왜이렇게 뿌옇게 나왔지....-_- 핸드폰 후면 카메라가 지져분했나보아요,,,하핫

외관은 사실 마냥 이쁘거나 제 스탈은 아니고 ㅎㅎ

일반 카페에욧,

내부가 더 이쁜 카페더라구요^^

 

테이크아웃해서 커피를 마신적은 있는데 저도 실내는 처음이에용해봐요!

 

요기는 카운터? 이자 커피를 만들고 

디저트도 만드는 공간이에요~!

 

깔끔하고 이쁜 공간,

 

메뉴를 우선 골라볼까융,

저흰 토요일아침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아무도 없으셨고 중간에도 테이크아웃 손님들만 있으셔서

편하게 먹고왔어용^^

 

 

저희가 주문한건, 크로플 + 아메2잔 set 입니닷.

 

크로플은 저희가 오픈하자마자 가서 그런지 15분 걸린다고 하셨어용,

음료와 크로플을 기다리며~ 

실내구경!

 

지난번에 왔을때는 작아보였는데

은근 내부가 그렇게 작진 않아용,

 

내부에 이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4테이블? 정도 되는듯해요,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

 

공간이 아기자기하고,

괜찮았어용!

 

저희가 앉은자리가 쇼파자리라 제일 편하더라구요^^

아침에 여유로움을 즐겼답니다!

 

너낌있나요? ㅎ

 

사진을 좀 못찍은 느낌이있지만,하핫

카페에서 아파트 내부 화단? 길이 보여서 힐링 그 자체였어요~

 

기다리던 커피가 ~ ㅎㅎ 

저는 아이스 아메, 언니는 따땃 아메~ 

저흰 크로플 나오기전에 커피먼저 달라구 했어용! 

 

커피만 마시려다가, 

 

좀 출출해서 ㅎ 

쿠키도 하나 구입해봤씁니다! ㅎ

 

쿠키가 오동동 맛나보이고 귀여웠는데 저는 저 오레오 쿠키가 들어간 쿠키를 샀어용!

 

 

커피랑 쿠키랑 냠냠~ ㅎㅎ

 

넘 좋네요, 날씨두 좋았구^^

 

갑자기 등장한 우리 콩이씌, ㅎㅎ

쿠키를 사오자 마자 관심 폭발이에요! ㅎ

 

쿠키는 굉장히 꾸덕꾸덕한 쓰타일~ 맛있었어요! 특히 저 오레오가 들어간 부분이 

젤 맛났다는 ㅎㅎ

 

드디어 나온 크로플~~ 짜잔,ㅎ

정말 맛있어보이죵?^^

 

크로플위에 아이스크림이 똬악~! 

지난번에 다른 카페에서 먹은건 메이플 시럽만 올라가는거였는데 

여기는 아이스크림말고도 저 위에 올라간게 뭔지는 모르겠지만 여러가지가 뿌려져있는데

 

맛있더라구요! 

크로플 맛집이였어용><

 

 

콩이한텐 미안하지만, 포커스는 크로플에..... ㅎㅎ 

 

맛있게 먹고, 마시고 

꽤나 마음에 드는 카페였땁니다^^ 

 

다음에는 엄마도 같이 산책하면서 콩이랑 다 같이 들려보려구요! 

바람이 산들산들 부니 바깥에 작게나마 있는 야외테이블에서 날씨 좋은날 

커피한잔해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다 먹고나서 마스크 쓰고 후다닥 집으로 돌아간 후기였습니다! 

언넝 코로나가 사라지길 바라며~ 

 

저는 이만 리뷰를 마칠께유! 

 

 

카페 96공간은요,

 

평일 10:00-21:00 매주 화요일 휴무

주말 10:30-20:00 

 

지도 첨부할께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