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콩이와함께

포천 애견동반 식당, 이동강변갈비-재방문의사 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에 콩이와 함께 포천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아무래도 시기가 시기이니 만큼, 독채 펜션을 예약하고 다녀왔는데용,

포천하면 이동갈비가 워낙 유명하다보니^^ 

 

그래도 이동갈비 한번 먹어보자~ 하여 써치하여 찾아낸 

이동강변갈비~~~~~! 

 

 

저는 포천에 쓰담쓰담펜션을 다녀왔구요.

펜션에서 10-15분 거리에 식당이 있어서 다녀오기에 좋았어요.

 

체크인 하기전에 가본 포천 애견동반 식당, 이동강변갈비~ 한번 같이 보실까유?

 

요렇게 입구~~짜잔 ㅎ

도착하자마자 귀여운 강아지가 반겨주는데

콩이 만한 강아지였는데도 콩이는 무서워해서 사진 못 찍어보고 바로 슝~ 들어갔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하면 되서 

주차는 매우 편리해요^^

 

한쪽에는 요렇게 건물이 더 있고

알전구가 이쁘게 있어요^^ 밤에와도 풍경이 좋을듯해요. 

 

식당바로 앞에는 강변이 쫘악~ 있는데,

날씨가 좋으면 강변 근처로 오픈해서 물 가에서 풍류를 즐기며 먹을수있다고해요^^

 

테이블 중간에 파티션이 있어서 

다른분들과 방해받지 않으며 먹을 수 있고,

 

내부는 특별한것은 없고,

일반적인 고깃집이라고 보시면될 것 같아요^^

 

테이블 수는 많은데, 저희는 3시쯤 방문했고 평일이라 

저희빼고 딱 1테이블 있었어요, 물론 그래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세요! 

콩이가 사람을 무서워해서 낯선사람을 보면 짖거든요ㅠ 

그랬더니 파티션으로 한번 더 가려주셨어요~ 배려최고^^ 

 

저희는 생갈비랑, 

생갈비는 350g 35,000원이구용!

 

이동갈비=양념갈비~

이동갈비는 450g 32,000원!

이렇게 주문했고

 

맛있는 포천 막걸리두 함께^^ 

 

생갈비도 너무 맛잇고 양념갈비두 넘나 맛있더라구요!

완전 강추할 맛!! 

왜 포천은 이동갈비가 유명한지 알게 해준 맛집이였습니당 ㅎ

콩이랑 같이 갈 수 있는 애견동반이라서 간곳이였지만

애견동반이 아니여도 갈만한 곳이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양념갈비도 넘 맛났지만 

고기가 맛있어서 그런지 생갈비가 더 맛나더라구요!! 

 

그리고 짜잔~ 

이렇게 강아지도 주라며 콩이가 먹을 생갈비를 주셨어요^^

 

중간중간 와서 더 필요한거 없는지도 계속 물어봐주시고,

콩이 맛나게 먹었는지도 챙겨주시고 

 

사장님 완전 친절하셔서 더 기분좋게 먹었어요! 

 

반찬도 엄청 잘나오고 

맛있어용! 

 

고기를 주니 

얌전해 지신분.... ㅎㅎ

콩이도 아주 꿀떡꿀떡 잘 먹더라구요!

 

콩이 꺼도 빛깔 좋쵸? ㅎㅎ

 

메뉴판이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다음에 포천갈일 있으면 또 여기오자! 하고 

가족들 모두 만족한 곳이였습니당.

재방문의사 100%%%

 

 

다음에는 날 좋을때 와서 강변가에서 고기 구워먹고싶네요! 

포천가실일 있으시면 한번 잡솨보세용^^

 

이동강변갈비는요,

 

매일 11:00-21:00

위치는 : 경기 포천시 이동면 화동로 2215 이동강변갈비

(이동시내에서 500M만 더올라오시면 좌측으로 이동강변갈비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그럼, 좋은 정보이셨길바라며

저는 이만 B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