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모든리뷰

부천 브런치 맛집 , 까치울역 트릿츠(TREATS) 솔직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에 적어보는 블로그... ㅎㅎ 

간만에 쉬는날에 다녀온 부천 브런치 맛집 트릿츠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늦은아침에 약간 출출하고 그러면서 커피도 한잔 하고 싶은 그런날,

바로 브런치가 딱이죠?!

 

브런치라고 너무 거창한거 말고 간단하게 먹고 싶은데 분위기도 있었으면 좋겠고 

애견동반도 되는곳이 였으면해서 검색해서 찾아낸 곳입니다.

 

 

TREATS, 

까치울역 카페가 많이 모여있는 카페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외관은 요렇게~! 

초록초록 합니다. 이쁘죵?

입구가 해외 느낌입니다. ㅎㅎ 

입구 바로 옆에 주차공간이 있는데 2-3대 정도 주차할 수 있어서 주차공간이 많지는 않아요~

근처가 약간 골목골목이라 주변에 그냥 주차를 하는듯 했습니당. 

 

실내는 요렇게~ 

약간 어두운 조명에 차분한 느낌,

어두운 원목바닥재 등이 조화를 이루어 굉장히 차분한 분위기 입니다. 

 

저는 너무 밝은 조명이면 안에 있기 부담스럽더라구요?

여긴 적당한 조명이라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이 공간이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아주 큰 테이블이라 저는 2명이서 가서 앉기가 좀 부담스럽기도 하고 

실내 중앙에 있어서 앉지는 않았지만

 

너무 이쁘지 않나요?ㅎ

 

가게가 아주 많이 크지는 않지만 

테이블이 7-8개 정도 있어서 여유로운 공간입니다. 

 

테라스에도 자리가 2개정도 있는데 

저희가 왔을때에는 손님이 계셨고 더워서 저희는 실내에 앉았어용! 

 

그럼 이제, 메뉴를 볼까용?

커피, 티 등등과 

파스타샐러드 샌드위치, 팬케이크 등등 먹을것들이 다양합니다! 

 

저희는 커피 2잔(바닐라라떼랑 카페라떼) 

그리고, 믹스베리 팬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요즘에는 카페가도 밥값이 나오니 팬케이크가격이 15천원이지만 저정도는 그러려니 하게 되는거 같아요,,,

그래도 커피값이 soso

 

시원한 아이스커피가 먼저 나오고, 

 

대망의 믹스베리 팬케이크~~~><

짜잔~ ㅎㅎ 

저는 사실 빵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고 특히 팬케이크.. 그다지인 사람인데요 ㅎ

여기 팬케이크,, 정말 맛나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서 냠냠 다먹었습니다 ^^ 

(다먹고 나니 약간 느끼해지는건 안비밀..)

 

팬케이크가 참 곱기도 하지요?ㅎ

브런치도 팔고 

다른 테이블은 브런치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담에 오면 저도 브런치를 한번 먹어보려구요^^ 

 

 

트릿츠는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반려견동반 카페입니다! 

강아지를 사랑하시는 많은 반려인들이 좋아할 만한 공간이니 

강아지와 함께 갈수있는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는 더더더 추천드려요^^ 

 

까치울역 

부천 브런치 카페 트리츠 찐후기는 여기서 이만^^ 

 

카페 트리츠 TREATS는요, 

 

평일 10:00 - 19:00 / 라스트오더 18:00

매주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반려견동반 가능

-주차가능(협소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