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모든리뷰

부천 도넛 맛집, 핏블리 슈가쇼크 솔직 방문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어제 달달한 것이 잔뜩 당겨 ㅎ

부천에 있는 도넛집을 수소문하여 찾아낸 슈가쇼크를 다녀왔습니다! 

 

슈가쇼크는 100만 유투버 타락헬창 핏블리가 운영하는 곳인데요! 

핏블리 FITVELY - YouTube

 

https://www.youtube.com/channel/UC3hRpIQ4x5niJDwjajQSVPg

 

www.youtube.com

 

도넛으로 살찌우고, 핏블리가 다시 그 살 빼게 해주겠다!!! 아닐까요? ㅎ

그럼 그를 믿고 고고씽, ㅎ

부천 도넛맛집 슈가쇼크는 부천 심곡동, 여월동 이렇게 2지점이 있구요, 

저는 문을 일찍 여는 여월동에 다녀왔습니다. 

 

요기가 입구에요! 

여월점은 지하1층인데요, 

미꼬담이라는 식당 밑에 지하 1층입니다. 

헌데, 한쪽입구에서 보면 지하일층이고 돌아서 정문으로 가면 이렇게 1층처럼 보여요^^ 

 

저는 자가를 이용해서 갔구요, 

미꼬담이 정면에 보이는곳에도 주차할 공간이있고 

슈가쇼크 정면에도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저는 일요일에 갔지만 매우 일찍 간거라 사람이 없었어요~ 

아마 주말에는 주차공간이 모자를듯 합니다. 

 

그럼, 들어가볼까요?

슈가쇼크는 전체적으로 화이트의 실내에 

레드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입니다. 

인테리어가 매우 감각적이고 이쁘긴하나, 

하얀바닥이고 모든게 하얗다 보니 벌써 때가 좀 탄곳이 여러군데 보입니다^^;

 

 

바닥도 좀더 지저분해 보이는 효과도 주는것 같구요,

저는 너무 일찍가서 그런건지 좀 정리가 안되어있기도 했어요~! 

입구에 이렇게 이쁘게 포토존^^ 

거울에 조명이 들어오니 넘 이쁘죠?

여기서 일행과 인증샷도 찍었습니다. ㅎㅎ 

사람이 없어서 사진찍기는 넘 좋네유 ㅎ

 

실내가 매우 감각적이고 

이쁘긴하네요^^ 

젊은이들이 좋아할 너낌, ㅎㅎ 

실내가 넓고 지하일층이라고 생각되지 않게 쾌적합니다^^ 

 

핏블리 짜잔, ㅎ 

(치즈볼 먹고 감탄하던 모습이 엊그제 같은데, 이런 타락헬창 같으니라고...... ㅎㅎ)

 

도넛먹으로 왔으니 도넛구경해볼까요?

슈가쇼크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달달한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눈알달린 도넛들이 저를 데려가달라고 쳐다보고 있는데 매우 귀여워요 ~ 

 

도넛말고 스콘도 있고, 

달달한거 땡길때 가기에 아쥬 딱인듯 합니다! 

이쁜 초도 많구요. 

 

케이크 종류도 좀 보입니다^^ 

 

하지만, 저희가 먹으러간 것은 따로있었쬬 !!! 

바로바로 이것!! ▼▼▼

바로 슈가쇼크의 베스트! 밀크더블쇼크!! 

도넛사이에 우유크림이 아주 한사발 가득~~~ 담겨있습니다. ㅎ

 

 

저흰 더블쇼크랑 기본 오리지널 도넛하나, 커피 2잔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계산대쪽 키오스크로 하면 되는것 같았어요. 

키오스크에서 편리하게 주문! 

 

주문하는곳은 요기! ㅎ 

주문하는곳도 감각적이죵?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를 냠냠해봤는데요. 

소박해보이는데, ㅎㅎ 

달달함은 극강, ㅎ 

오리지널쇼크는 2800원, 밀크더블쇼크는 5,300원

커피는 라떼 5,300, 바닐라라떼 5,300원 입니다. 

도넛은 대체로 3800원~ 정도 인듯해요! 

 

 

단거별로 안좋아하는저도 밀크더블쇼크는 맛나더라구요, 우유크림이 도넛과 잘어울리고 맛있어용 ㅎ

근데 오리지널은,, 저한테는 좀 그닥이였따는... ^^;

크리스피가 오리지널은 더 맛난것 같아요, 개취겠지만요 ㅎ

먹다가 커피가 나왔길래 한컷, ㅎ 

커피 홀더도 매우 귀엽죵?ㅋㅋ

저 눈알이 슈가쇼크의 메인 인가봐유 

아침부터 당수치 가득 채우고 

맛나게 먹고 온 부천 여월동 도넛맛집 슈가쇼크엿습니다! ㅎ

나올때쯤 조명을 켜주신 실내,, ㅎ 

이렇게 좌식 자리도 있어요~~ 저희가 너무 일찍가서 저기는 정리가 안되어있었는데 

(7시 오픈인데 저희는 9시 쯤 가긴했어요, 근데 그러고보니 그럼 오픈시간은 아닌데?;;)

나올때쯤에는요렇게 정리가 되어있네요^^ 

자리가 꽤 많아서 

손님이 많아도 수용은 많이 가능할것 같아요! 

 

이쁜 레드 인테리어 한컷 더!! 

 

한번쯤은 가볼만한 도넛집으로 추천드리고, 

커피도 꽤 맛나고, 

친구들과 수다떨기에 좋은 카페였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후기를 ,, bye! 

담에 당떨어질때 또 올께, 슈가쇼크야~ ㅎㅎ

 

 

부천 여월동, 

핏블리의 슈가쇼크는요

 

위치: 경기 부천시 길주로561번길 24 B1 

 

운영시간 : 오전 7시 ~ 월.금 21:00 라스트오더, 21:30까지 운영

              오전 7시 ~ 월.금 22:00 라스트오더, 22:30까지 운영

도넛은 7시부터, 커피는 9:30분 부터 구매가능

https://www.instagram.com/sugarshock_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