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모든리뷰

부천 조개구이 맛집 - 어부바, 다녀온 찐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천 조개 맛집인 어부바를 다녀온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원래 조개를 좋아하는터라, ㅎ 

조개맛집이 있다면 잘 가는 편인데용, 

 

인스타에 여기 어부바가 자주 소개되길래, 저도 얼른 찾아가봤습니다!

 

 

여기는 무한리필은 아니지만, 주문하면 조개를 계속 가져다주신다는^^ 

 

먹느라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가보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그럼, 같이 보실까용?

 

어부바의 내부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매우 분위기 있죠"?

 

약간 포차같으면서도 엄청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그리고 바깥에 테라스 석도 여러개 있어서 바깥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바깥에 사람이 많아서 저희는 내부에 창가에 착석을 했는데

분위기 오집니다. ㅎㅎ

 

창가에서 바깥을 바라보면 요런모습! 

조개 껍데기를 예쁘게 장식해놓은 모습이 

분위기를 더 좋게 해주죠?

 

요런 너낌의 가게이니 

참고해보시면 될것같아요.,><

 

저희는 메뉴 중에서~

[조개구이-대]를 주문했구요, 가격은 49,500원 이였습니다. 

저희는 3명이서 갔어요.

조개구이 세트를 시키면 

순서대로 한 3번정도 가져다주시구요,

 

다양한 종류를 순서대로 주신답니다^^ 

이게 첫번째였는지.... 숙취로 기억나지는 않지만 ㅎㅎ 

 

 

무한리필 조개집에 비해 양이 적다, 뭐 이런 느낌은 없었어용.

어차피 무한리필 가도 내 배는 제한적이니,ㅎㅎ

 

조개탕에, 가리비, 키조개 등등 다양하게 냠냠~

맛있겠죵?ㅎㅎ

 

요거는 소세지랑 새우 등등 또 주셨어용, 

3번 가져다 주셨는데 

제가 다 못 찍은 모양이네요..^^;

 

사실 리뷰하려고 찍은건 아니였는데 

다녀와서 너무 맘에 들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는거랍니다! 

 

특히 저 사진속에 파스타가 정말 기똥차게 맛있어요! ㅋㅋ

조개집인데 파스타가 왜케 맛있죠?

 

저흰 단일 메뉴로 파스타를 추가해서 먹고 

계산하면서 사장님께 파스타 맛집이라고 말씀드리고 나왔답니다 ㅎ

 

물론 조개도 당근 맛있구요^^


부천 어부바 는요,

 

 

매일 14:00-22:00 연중무휴 이구요.

신중동역 근처에 있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분위기 좋은 조개구이집을 가고싶다,

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리며, 

오늘의 리뷰를 마칩니다^^ 그럼 이만, B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