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모든리뷰

인천송도 맛집, 송도레스토랑 추천 - 다니스테이크하우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송도의 맛집~!! 

 

송도에 추천할만한 레스토랑인 [다니스테이크하우스]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희는 특별한날, 방문했던 곳이구요^^

이왕이면 코시국이다보니, 룸이 있는 레스토랑을 찾다가 가게되었어요!

 

그럼, 같이 들어가보실까유~?

 

좌) 출처 - 네이버지도

좌측 사진은 네이버에 업체에서 제공한 사진이고 우측사진은 제가 찍은 사진입니당,;

 

저희는 저녁에 방문한거라 좀 어두운데, 

좌측 사진에서 처럼 벽돌로 외관이 되어있는 멋있는 외관이였어용,

 

 

다니스테이크하우스는 타임스페이스 D동에 있구요,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고 올라오면 찾기 어렵지 않게 있습니당! 

 

타임스페이스는 아직은 비어있는 상점들이 많이 있떠라구용!

 

그럼, 안으로 gogo:)

 

안에도 이렇게 멋진 벽돌로 꾸며져있구요,

그리고 멋진 샹들리에가~~~~~ 엄청 크게 있어요, 

 

샹들리에 조명 덕분에 한 분위기 합니다^^

 

내부 좌석은 요렇게 되어있어요,

 

룸은 2개가 있고 룸 말고 내부좌석도 이렇게 둘러져있어요, 

내부 좌석이 다 창가 뷰라서 

분위기가 꽤 좋더라구요~!

 

저희는 룸으로 하긴 했지만 분위기는 사실 요런 좌석들이 더 좋게 느껴졌어요^^

 

 

룸에서는 창문이 있거나 한게 아니라서 문을 닫고 있으면 살짝 답답하더라구요?

 

그래도 룸 내부가 층고가 굉장히 높게 되어있어서 룸이 작은것 치고는 

덜 답답하긴 했어요^^

 

룸에 들어가자마자 허겁지겁 먹느라 룸 내부를 못 찍었따는.................;; 하핫

 

요건 쓸데 없지만,,,,,, 룸 내부 조명 ㅎㅎ 

층고가 높고 ~ 

이렇게 조명이 똬아악~~~^^ 

 

요 사진은 룸에서 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좌석입니다. 

분위기 괜찮죠?^^

 

코시국이 끝나면, 간단하게 식사하러 오기엔 요런 좌석도 꽤 좋네요! 

저흰 생일축하하러 방문한거라 노래도 해야하고,,, ㅎㅎ 그래서 룸으로 한거랍니다! 

 

메뉴는 스테이크 말고도 파스타, 브런치, 샐러드, 리조또 등 다양해요^^ 

메뉴판 사진이 너무 많아서 그건 생략,,,,하핫

 

저희는 T본스테이크 + 해산물로제파스타 + 포르치니 리조또 이렇게 주문했어요! 

이건 해산물 로제 파스타^^ 

맛은 무난무난, 로제 파스타인데 음 그냥 토마토파스타와 흡사한 맛있였어용, 

맛이 좀 강한? 짭짤~ 

해산물이 풍부하게 많이 들어가있었답니당:)

 

두번째로 나온 포르치니 리조또~

리조또 뭐 먹을지 고민했는데 담당 서버 분께서 포르치니 리조또도 맛있다고 해주셔서 

요걸로 주문했습니다^^

 

포르치니 버섯 향이 강하게 나면서 맛있었어요!

잘 시킨 메뉴~~~><

 

세번째는 대망의 T본 스테이크~~~^^

원래 미디움레어로 나온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미디움으로 부탁드렸고, 고기가 워낙 두꺼워서 생각보다 시간이 쫌 걸렸어요!

 

워낙 두껍고 하다보니, 

서버분께서 잘라주셨답니다^^ 

 

맛있는 꼬기꼬기~~~~~~~~~!! 

 

옆에 감자와 치즈가 섞여있는 가니쉬가 있었는데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를 냠냠 먹고있는데 

담당 서버분께서 레드와인을 한잔씩 서비스로 주셨어용! 

 

저는 원래 와인잘알못이라 화이트와인, 그것도 스파클링만 마시는데

요건 뭔지,,.....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나올때 다시 한번 여쭤볼껄.............. 그정도로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감사합니다 ♥ 서버님~~~! 

 

스테이크가 주인공인듯................ 다시한번 ㅎㅎㅎ

 

음식도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여 기분좋게 먹고 왔습니다^^ 

 

다 먹고나면 식후 차를 주시는데 

저는 홍차를 마셨는데용,,, 

 

마시기전은 안찍고, ㅎ 다 먹고나서 찍는 센스...............하핫

 

저 티망? 이 너무 귀여워서 한컷했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맛있게 먹어서 

룸으로 된 레스토랑 찾고 계신다면 더욱 추천드려봅니당! 

 

요기는 아까 좌석있던곳의 반대편,

주방 쪽이에요.

벽난로가 매우 멋있죠?^^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라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좋은 분위기에 좋은날 축하 잘 하고 갑니당~~!!

 

 

다니스테이크 하우스는요,

 

광고3

 

매일 11:30-22:00까지가 운영시간이구요,

위치는 :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 158 타임스페이스 D동 129~130호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danysteakhouse

위치는 타임스페이스로 찍고 가시면 됩니다!

주차는 지하에 하시면 되고, 그냥 나가면 되더라구요~~~^^ 

 

 

 

그럼, 송도 레스토랑 추천! 을 마쳐보면서~

다니스테이크하우스 내돈내산 리뷰를 마치겠습니당!

 

이만 B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