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모든리뷰

부천 빵 맛집, 크로와상 맛집 <크라상점> 솔직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천의 빵 맛집에 대해 리뷰해보려고합니당^^

 

오늘 리뷰할곳은 바로, 크로와상 맛집 "크라상점"입니다. 

 

저는 인스타그램하다가 보게됬는데요, 

알고보니 체인인것 같더라구요? 부천에는 한군데, 그리고 각 지역에 여러군데 있는것 같아요,

 

저는 빵중에서도 크로와상을 좋아하는데,

빵집가면 크로와상 하나에 최소 2천원이상에서 3-4천원 하잖아요?

 

근데 여기는 10개에 9900원!!!!!!!!!!!!!!

실화임? 

 

그래서 알자마자 바로 오늘 아침 따끈따끈하게 방문했지요~~! 

 

그럼, 같이 구경해보실까용??

 

 

상점 앞으로 가기전에 본 

귀여운 소개 간판? 들이 보이네용 ㅎㅎ 

 

두근두근~~ 

 

위치는 부천시청역 부근이고,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 첨부해놓았습니닷! 

 

짜잔~ 바로 여기입니다! 

 

내부는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 ~! 

작고 귀여운 스타일의 빵집이였어요,

 

코로나때문에 한번에 3팀까지 입장이 가능하더라구용?

 

그럼, 들어가볼께용! 

 

 

요렇게 한쪽 벽면에 크로와상이 종류별로 쫘아악~~~ 

 

1개에 9900원! 보이시쥬? ㅎㅎ

당일 생산해서 당일 판매 한다고 되어있구요.

 

11시 오픈인데, 저희가 12시에 방문했음에도 

새로운 판을 바꾸고 계실정도로 인기가 좋은것 같았어용!

 

요렇게~ 여러가지 종류의 크로와상이 있씁니다! 

 

매일 빵의 라인업이 조금씩 바뀌는것 같아요,

매일 라인업을 인스타에 공유해주신다고 하네요^^

 

http://instagram.com/crashop_bucheon

요기가 인스타그램이니, 가실분들 미리 방문해보셔도 좋을듯요?^^

 

근데! 

사실 들어가자마자 가장 놀란점은......................................

 

 

크로와상의 크기가 상당히 작다! 라는 것 입니다 ㅎㅎ

사실 그래서 처음에는 좀 실망을 했지욥.ㅠㅠ

 

근데, 가격 생각해보면 클수없었는데, 

작을꺼라고 생각을 안하고 가서 처음에는 좀 놀랐어요^^

 

크로와상하면 좀 큰 크기를 항상 생각했던터라.....^^;;

 

집게로 집으면 좀 바스라질것 같은 크기입니닷.....하핫

 

그래도 10개를 골라서~ 테이크 아웃! 

안에서 드실수는 없어용! 테이블은 없답니다~!! 

 

그리고 8개 이상 구입하시면 이렇게 귀여운 박스에 넣어주신답니다! 굿굿~!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그럼, 이제 제가 구입한 크로와상 한번 보실까요?^^

 

짜잔~ 요렇게 10개입니닷 ㅎㅎ

 

왼쪽 위부터~

메이플 - 리얼버터 오리지널 - 슈크림 - 갈릭크림치즈

오레오 - 생크림

프랑크소세지 - 앙버터 - 아몬드 - 누텔라

 

입니닷. ㅎ 12개의 종류가 있었고 그 중에서 10개 픽!! ㅎ

 

맛있어보이니까 한장더!! ㅎㅎ

 

사실, 사기전에는 작아서 좀 실망했는데요,

 

대박인건,

먹어보니

 

하나같이 넘나리 맛있었다는것!!! JMT 

 

진짜 먹어보고 왕추천 드립니닷!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 사와가지고 브런치로 냠냠냠 했어용! 

 

 

사실 다 먹었는데 그 중에서 저희는 생크림이랑 슈크림이 찐맛탱이였어요 ㅎㅎ

 

너무 맛있어서 

내돈내산 추천하는 크로와상 맛집이였습니다!! 

 

크라상점 부천점은요, 

 

매일 11:00-21:00 영업인데, 재료소진시 마감된다고하니

방문전 확인해보심이 좋겠습니닷!

tel. 070-5055-5704

 

그럼, 저의 맛난 빵집 리뷰는 여기서 마칠께용^^ 

도움되는 정보이셨길바라며

이만 B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