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콩이와함께

부천 애견동반카페 - 카페기쁘리! (부천중앙공원 근처)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콩이와 함께 산책하다 들르기좋은 

부천 중앙공원 근처 애견동반카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은 "카페기쁘리"이구요,

콩이랑 중앙공원, 일명 중공 산책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곳이에요^^

 

그래서, 사진많이 찍어야지~! 하고 찍지는 못하다보니 외관도 못찍었네요ㅠ

 

위치는 아래 지도 첨부해드리겠지만 중앙공원에서 매우 가까운곳에 있고 

강아지와 산책하다 목마른 분들이 강아지와
함께 많이 들르기도 하시고,

마카롱을 먹으러 오시는 분들도 많은것 같아요! 

 

 

 

 

내부 모습입니다. 

저희는 왼쪽사진에 있는 저 자리에 앉았었다가
중간에 좀더 좋은 자리가 생겨서 옮겼어요^^

 

실내가 넓지는 않아요, 5테이블 정도되고

3테이블은 떨어져있고
2테이블은 한자리에 두개로 나눠진느낌? 이에요. 

실내가 좁다보니 간격이 넓거나 하지는 않답니다!

 

하지만 아기자기 이쁜공간이에요,

 

 

 

 

요렇게 메뉴판이 있구요. 

맛있는 토스트나 크로플도
그리고 예쁜 마카롱도 많은것 같아요. 

 

 

 

요렇게 마카롱이 보관되어있어요:)

 

출처 : 네이버플레이스(카페기쁘리)

 

위의 사진의 출처는 네이버에 카페 기쁘리에서
직접올려두신 마카롱 사진입니다!

너무 이쁘죠? 다음에는 마카롱도 먹어보려구요!!

 

 

 

저희는 산책 중에 생각없이 들르다보니 ㅎ
음료만 마셨답니다^^ 

음료도 너무 이쁘죵? 

제 사랑 "아바라 + 딸기요거트스무디" 입니다.

음료는 비쥬얼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자기껀 없다보니 표정 안좋으신
콩이님도 보고가실께요^^

 

 

콩이껀 없지만 킁킁 해보는 우리 개님, 

 

 

여기가 저희가 음료마시다가 옮긴자리랍니다.ㅎ

음료가 거의 없네요....; 하하

하지만 여기가 쇼파자리라 매우 좋아요, 굿굿!! 

명당에서 한컷 ㅎㅎㅎ 

 

 

 

실내 사진 하나더 투척! 

여기 옆으로 비슷한 테이블이 하나 더 있어요.
테이블은 따로인데 쇼파가 옆으로 쭉~되어있어요, 

이용하고 계신 분이 있으셔서 여기까지만^^;

 

여기는 일단 중앙공원과 매우 가깝다는 위치가 아주아주 메리트가 있는것 같아요!

산책하다가 좀 쉬고싶고 

음료한잔 하고싶은데 여름이라
너무 더워서 테라스에 앉기 힘들때 !! 

그때 딱 가면 강아지와 함께 시원하게~ 쉬다올 수
있는 그런 카페입니다. 

 

카페 앞에 애견동반카페!
라고 현수막이 서있어서 눈에도 잘 띄니

강아지와 함께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카페기쁘리는요,

 

영업시간이 네이버에 기입이안되어있어요ㅠ

 

네이버에 전화번호가 나와있으니 찾아가실분이 라면 미리 전화주시고 방문하시면 더 좋을것 같아요!

 

애견동반가능 + 주차가능 + 배달가능 이라고 하시고

마카롱 맛집인듯 합니다! 마카랑 원데이클레스도
하시나 보더라구요^^ 

 

지도첨부합니다! 카페이름으로는 검색이안되네요ㅠ 

저 위치의 우림루미아트클래식 1층에 있으니 저 주소 그대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도 이렇게 반려견과 함께 가실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해봤습니다:)

강아지와 어디든 함께 갈 수 있길기대하며

또 좋은곳 추천할께요! 이만 저는 B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