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콩이와함께

인천 청라 애견동반 카페 추천! - 카페 이플리커피(IPEULY)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콩이와 함께 다녀온
인천 청라의 애견동반 카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은 이플리커피! 카페 이플리 입니다:)

 

근처에 바람쐬면서 커피도 한잔하고 싶어서 

인스타그램을 써치써치~ 해보고 간곳이에요!

 

사진속의 분위기가 너무 이뻐서 간곳인데,
함께 가보실까용^^

 

 

인천 청라 카페 이플리

 

이곳이 바로 카페 이플리의 입구입니다~!! 

 

청라호수공원에서 아주 조금만 이동하면 나오는곳이구요,

주변 상권이 전체적으로 조용했어요! 

그리고 주변에 카페들도 꽤 많더라구요!

 

그중에서 가장 내부 분위기가 이뻤어요^^

저희는 물론 콩이와 함께 갈 수 있어서 선택한곳이지만

아니였어도 가볼만한 이쁜 공간이였답니다.

 

 

 

핸드드립...

입간판을 찍고 나서 블로그에 올리는 이 순간 봤네요!

어쩐지 커피가 맛있더라니...^^ 

 

 

 

내부의 모습입니다! 

 

저희가 이미 자리에 착석을 하고 앉은 상태에요!

창가쪽으로는 이쁜 쇼파처럼 된 테이블이 2개 정도 있구요,

 

저희가 앉은 요런 원목을 집 기둥을 세운듯한? 

요런 모습으로 된 곳에도 테이블이 2개정도 있어요.

 

 

 

그리고 안쪽으로는 좀더 프라이빗한 느낌의 테이블이 2개정도 있어서

 

음...총6테이블? 인듯 합니다. 

 

내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우드가 섞인 인테리어라 제가 매우 좋아하는 느낌이였어요^^

 

 

 

바로 보이는곳이 카운터? 입니다. 

가면 손등으로 온도체크하구요,

바로 온도체크한 기계에서 손소독제도 나와서

 

아주 좋더라구요! 소독, 방역 GooD!!

 

 

 

여기가 주문받는 곳이자 커피와 디저트를 만드는 공간입니다. 

뒷모습은 아리따우신 주인장님이십니다^^

 

주문받는 곳 바로 앞에는 하얀이쁜 자갈과 그레이톤의 벽돌?(뭐라고해야되지.........;;)로 

인테리어 되어있는데 바닥또한 매우 이뻐요!

 

 

 

요긴 아까 창가에 쇼파테이블인데요, ㅎ

콩이도 한컷! 

 

왜 언짢아보이는거죠? ㅋㅋㅋ

 

 

 

여긴 저희 테이블에서 찍은 옆 테이블 ㅎㅎㅎ

여기서도 콩이 한컷! 

 

 

 

 

이러한 느낌의 인테리어 랍니다 ,

 

 

 

멀리 보이는분은 저희 엄마미.................^^

 

 

 

감성카페 느낌 물씬나죠?ㅎ

인테리어도 매우 만족스러웠고,

일단 조용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그럼, 이제 주문을 해볼까용??^^

 

 

다양한 음료 메뉴가 있구요,

커피 외에도 여러 쥬스, 과일차, 허브티 등등 음료 종류가 꽤나 다양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커피를 한잔 하러왔으니^^

 

 

리얼바닐라라떼(hot), 스노우아인슈페너(hot), 흑임자크림커피(ice)

이렇게 3잔! 

 

 

 

디저트도 넘나 맛있는게 많았는데용!

저희는 기본템으로 먹어보자!하여,

 

플레인크로플 + 플레인 스콘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우선 커피 2잔이 먼저나왔는데요,

우측에 블랙머그잔이 바닐라라떼, 유리잔이 흑임자크림커피 입니다! 

 

과자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건빵느낌인데 정확히 뭔지는 모르나 맛있었어요 ㅎ

 

 

 

위에서 본 모습입니당, 항공샷 고고!

 

 

 

요건 아인슈페너에요!

 

커피는 다 맛있었구요, 저는 카페에 기본템인 커피가 맛없으면 넘 실망하는데...

커피가 맛있어서 더 good!

 

 

근데 다만 아쉬운건 따뜻한 음료잔이 좀 아쉽....

 

사실 사진찍는 맛도 있다보니 아주 약간 아쉬웠어용!

 

 

 

그리고 드디어! 

디,저,트~~~ ㅎㅎ

 

플레인크로플입니다. 요새 크로플이 워낙 대세이다보니 

카페 디저트 메뉴로도 엄청 나오더라구요!

 

근데 저는 처음 먹어본다는 사실...................

매우 맛나더라구요^^ 

와플 맛이긴한데 뭔가 뽀송뽀송한 와플너낌. ? ㅎㅎ

 

맛있었어용,

 

 

 

그리고 요것은 플레인스콘!

 

플레인스콘은 음... 뭔가 좀 너무 푸석푸석해서

조금 실망,

 

그래도 디저트가 넘 이쁘게 담아져나오고
기본맛은 했으니 뭐, 만족합니당^^

 

 

 

콩이씨도 커피 킁킁~ ^^

사진으로는 가까이 있지만 실제로는 커피잔과 콩이는 꽤 떨어져있답니다!

안심하세용~~ ㅎㅎ

 

맛난 디저트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근처 호수공원에서 바람도 잘 쐬고왔답니다! 

 

저는 여기 카페 다녀오고 넘나 만족했는데요,

 

우선, 주인분이 너무 친절하시고^^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고

내부 분위기도 좋고, 우선 사람이 북적거리지않아 조용해서 더 좋았어요!

(물론 저희가 간 시간대가 조용했을수도 있어용!)

 

 

 

가장 좋은건 콩이와 함께~~ 

여긴 애견동반 카페이니 내려놓으시는것은 안됩니다! 

 

안고계시거나 유모차, 가방을 이용하시거나 해주셔야해요,

모두펫티켓 잘지키자구용!

 

그럼 저는 이만 인천청라카페 이플리 리뷰를 마치겠씁니당!


이플리커피는요,

 

영업시간은 평일 11:00-21:00

토요일 11:00-21:00

일요일 13:00-21:00 입니다.

 

주차는 카페 앞에 협소하지만 2-3대정도 주차 가능할듯 하구요,

저희도 카페앞에 주차했습니다.

인천 청라지구 청라3동 행정복지센터 뒷쪽 카페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http://www.instagram.com/ipeuly_cafe

인스타그램도 하시니 참고해보세용^^

 

 

 

 

 

 

반응형